♡54

관리자노서

260531*03:42
왜요 제가 2026년에 페그오 천장 두번 친 사람같이 보이나요?

....맞습니다
이거 게임 아님...진짜로..

[ comment ]

♡53

관리자노서

260503*00:35
따흐흑 작3에서 강등당하고 마태기 진하게 왔는데 마참내 해냄
FT

260504*18:52
전국 마작 협회에서 노서 님을 지지합니다 - 전국 마작 협회 (1/1)에서 -
관리자노서

260507*02:03
와 엪티님이다ㅜㅜㅜ 잘지내셨나요!!!!!!!!!!!!!!!
저는...등급 올리고나서 계속 라스중입니다 하하 또 강등먹을듯.... 그리고 전국 마작 협회 저도 들어갈래요 1/2로 해주세요-!
엪티님 최근엔 무슨 게임 하시나요.. 또 같장르해요 저희 구질구질 매달리기
FT

260507*16:20
저 잘 지냈죠 ㅠ//////ㅠ 사실 노서 님 자주 안 들어오실 줄 알고 안부 인사만 남기려고 했는데 며칠 전까지 쭉 쓰고 계셨길래 너무 반갑고 기뻤어요 ㅠㅠ 와아앙
저는 요즘 장르 유목민이고요... 그나마 관심 있는 건 퍼그(진짜 개)랑 가쿠마스 정도!? ㅋㅋ 매국노가 여전합니다 ㅠ.ㅠ ㅋㅋ
노서 님 그림은 여전히 너무 귀엽고, 겜 일기도 넘 재밌고, 제가 아랑하는 홈친이세요... 냐아아앟... ㅠㅠ
저 요즘 갠홈 거의 아카이빙으로 쓰는데요... 괜찮으시면 저의 사담계와 맞팔하지 않으시겠어요...? @wearealivenow <- 여기인데...... 꼭 노서 님 자주 쓰시는 계정 아니셔도 되고... 간간히 근황 물을 수 있는 정도면 좋겠다 싶어서요 하하하 ㅠㅠ
여러 사소한 이유로 어렵겠다 싶으시면 전 진짜 완전 괜찮고, 신경 쓰지 않으니까요 (진짜인데 아무리 강조해도 진짜 같지 않을 때 쓰는 슬픈 괄호) 편히 생각해 주세요!!
노서 님 사랑해요 2026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♡
관리자노서

260507*20:24
ㅜㅜㅠㅠ여러이슈로 좀 내버리긴 했었는데 슬금슬금 다시 써보려고요 흑흑,,, 엪티님 홈 안그래도 두달전쯤까지 슬쩍 갔다왔었는데 잘 안열려서 온라인 접으셧나 하고 혼자 슬퍼했습니다(후회공톤)
계정.. 저 진짜 회사욕 70+그먼씹장르추팔20+그냥욕10의 무언가는 있는데 그래도 괜찮으시면 받아주세요 ㅠㅡㅠ.. 근데 정말 그먼씹장르 너무 파가지고... 팔로 걸어둘건데 슬쩍 계정 트윗 보신다음 아 이건 좀..하고 그냥 절 버리셔도 괜찮습니다.. 그치만 홈친은 계속 해주세요 알러뷰,, 엪티님두 해피한 26년 되시기!!~~!!!

[ comment ]

♡52

관리자노서

260428*17:00

이거 게임 아님

하지마세요(아니야 해줘)

[ comment ]

♡51

[ comment ]

♡50

관리자노서

260302*23:54
장르배포전 협력을 했어요..
가고싶다,,,

[ comment ]